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흥맛집] 강강술래 돼지고기 양념구이

맛집후기1

by 그린체 2018. 1. 9. 14:05

본문

 

 

양념 돼지고기 구이

 

 

 

 

강강술래 시흥점에서 먹은 양념 돼지고기 구이

아들부부와 함께 먹은 양념숯불구이를 맛있게 먹었다

손님이 워낙 많아서 번호표를 받고 기다려서 먹어야하는

강강술래의 돼지양념구이 이다

 

 

 

 

 

 

양념한 돼지고기라서 타지않게

자주 뒤집어주면서 먹어야 한다

 

 

 

 

 

 

반찬들과 함께 뻘건 숯불이 양념고기를 기다린답니다

 

 

 

 

 

 

칼집을 내고 양념이 들어간 돼지고기이다

점심메뉴로 나오는 고기라서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고기이겠지요

 

 

 

 

 

 

야채샐러드가 검은깨 소스를 얹어서인지

달달한 맛이 들었다

 

 

 

 

 

 

매콤한 맛인 홍어회무침

 

 

 

 

 

 

감자를 으깬 샐러드

 

 

 

 

 

 

소주한잔과 함께 먹는 점심때의 돼지양념구이 맛이

휴일 점심을 맛있게 만들어준다

 

 

 

 

 

 

숯불에 구워먹는 돼지고기 양념구이

불에 타지 않도록 주의 하면서 먹어야 한다

 

 

 

 

 

 

양파와 함께 먹는 양념구이

 

 

 

 

 

 

고기를 다 먹고서 나는 비빔냉면을 시켜서 먹었다

고깃집의 비빔냉면이 매워서 아무래도 느끼한 고기의 맛을 잡아주어

나는 냉면을 자주 먹는편이다

 

 

 

 

 

 

새콤한 맛의 유자차가 싱그러움을 주는군요

 

 

 

 

 

 

강강술래 시흥점의 메뉴들

 

 

 

 

 

 

강강술래 시흥점의 식당입구

여의도점은 몇번 다녔는데 시흥점도 여전히

손님이 아주 많았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