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분과위원 위촉식 및 현장투표
한국소비자 브랜드 위원회에서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소비자평가단의 현장투표가 있었다
충무아트홀에서 열린 소비자분과위원 취촉식에서
특별상으로 주어지는 올해의 21개 브랜드 중에서
5개를 선택하여 투료를 하고 그자리에서 개표도 하여
5개의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시상은 9월27일 하이야트호텔에서 열린다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소비자평가단 현장투표
오늘 사회를 본 소비자 브랜드 위원회의 팀장
윤은기 소장이 인터뷰를 하고 있다
소비자브랜드위원회는
- 소비자와 함께 대한민국 기업브랜드의
글로벌 걍쟁력 강화를 지원합니다
윤은기 위원장의 인사말씀
서경덕 위원장의 인사말
소비자평가단의 위촉장 수여식
일반인 대표로 위촉장을 받는다
학생대표로 소비자평가단의 위촉장을 받는모습
올해를 대표하는 특별상 브랜드
- 특이한 것은 임재범과, 김태원, 그리고 김병만등이 후보에 올라왔다
21개 중에서 5개를 선정하는 투표를 하였고
개표를 기다리는 모습과
대학생들이 현장에서 개표를 하는 모습
올해의 특별상 브랜드 선정결과
- 평창군, 카카오록, 뽀로르, 나는 가수다, 독도와 김연아
평창군은 동계올림픽 때문이고
카카오록은 올해의 트랜드라서
뽀로르는 아이들의 대통령이라더니 역시나 인가보다
나는 가수다 가 선정 된 것을 보면 올해의 이슈인 것만은 확실하다
그리고 독도는 이본과의 곤계로
김연아는 여전히 인기가 지속되는 것 같다
충무아트홀에서
소비자평가단의 위촉장도 받고 현장투표도 하고
이메일로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메일로도 뽑고 전문가들이 선정도 하고
소비자평가단의 이메일로도 또 선정하고 복잡한 과정을 거쳐서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선정한다
브랜드는 혼, 창, 통으로 이루어진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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