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국제식품전에 전시된 미국산 고기들

여행,사진방/공연전시,박람회

by 그린체 2011. 5. 11. 22:31

본문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과 국제식품전이 일산 퀸테스에서 열렸다

이 전시장 한쪽에  미국산 쇠고기들이 전시되었는데

광우병 파동으로 온나라가 시끌시끌 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지금은 미국산 쇠고기들이 잘 팔리고 있다

부위도 다양하고 특히 나는 햄종류와 베이컨은 아주 좋아한다

미국산 소고기도 맛도 괜찮은데

공연히 나라만 어수선하게 만들었던 건 아닌가

출품된 미국산 쇠고기들의 모습니다

 

 

 

 

미국산 쇠고기와 돼지고기 전시장 입구

 

 

 

 

 

미국산 소고기 브랜드 전시관

 

 

 

 

 

미국산 육류 수출협회

 

 

 

 

 

미국산 등심도 보이고

 

 

 

 

 

시식용으로 굽고 있는 소고기 등심

- 내가 갔을때는 아직 쇠고기가 덜익었다고 5분 후에나 오라는데

나는 그냥 그곳을 벗어나서 맛보지는 못했다

 

 

 

 

 

가공육류

 

 

 

 

 

미국산 돼지고기 목살도 있고 등심도 있고 삼겹살도 있다

 

 

 

 

 

갈매기살도 보이고

 

 

 

 

 

돼지고기 전지살도 있고 족발도 있다

 

 

 

 

 

곱창, 막창도 보이고 목뼈도 있고

 

 

 

 

 

베이컨들도 있고

 

 

 

 

 

햄도 보이고

 

 

 

 

 

미국산 소고기들이 업체별로 브랜드별로 전시되어 있었다

부위도 많았고 고기도 먹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도록

신선하고 색깔도 선명하고 종류도 다양해서

쇠고기를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미국산 냉장 삼겹살, 목살입니다

이글을  보고 우리나라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삼겹살과 목살을 좋아하는지 알겠다

수입업체들이 돼지고기는 아무래도 선호도를 파악해서

많이 수입하겠지.

오늘은 미국산이라도 좋으니 고기가 먹고싶다

그래서 견물생심이라고 하나보다

눈으로 보니까 먹고 싶고 먹고 싶으니까 구매하는 것이 아닐런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