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놀이패 동해누리의 신나는 예술공연

여행,사진방/축제와 행사

by 그린체 2017. 10. 23. 19:57

본문

 

 

이봐! 김서방 공연

 

우리 아파트 단지내에서 놀이패 동해누리가

신나는 예술공연여행이라는  이름으로 낮도깨비가 노는

놀이공연을 하여서 재미있게 보았어요

 

 

 

 

 

우리놀이판에는 뮈니뭐니해도 판소리가 제격이지요

집에 있는데 공연 예고는 있었지만

신나게 들려오는 판소리의 향연에 이끌려서 본 길거리공연이다

 

 

 

 

 

시작을 알리는 공연

 

 

 

 

 

우리가락의 신나는 풍물패가 역시나 흥을 덛군다

 

 

 

 

 

이 공연의 하이라이트가 아닐련지....

웅하는 웅장한 소리가 나는 긴가락의 악기

이름은 무엇인지 모르겠다

 

 

 

 

 

마당쇠 복장에 누루는 건반이 재미있지요

 

 

 

 

각기 악기들을 치는 모습이다

 

 

 

 

 

 

이봐 김서방은 옛설화에서 내려오는

도깨비를 형상화한 공연으로

낮도깨비가 술을 거나하게 마시고 한바탕 노는 모습이다

 

 

 

 

 

 

우리 조상들이 기원을 할때에 태우는 소지의 모습으로

미리 소원을 적은 종이들을 태우는 장면이다

 

 

 

 

 

뱃노래 등 아는 노래들을 많이 불러주어

춤추는 할머니들도 많이 게시더군요

 

 

 

 

 

여러가지 악기들을 치면서 노는 공연

 

 

 

 

 

 

신나는 예술공연으로 아차트 단지를 찾아와서

공연해준 놀이패 동해누리

비록 무대도 없는 길거리 공연이지만

오늘 오후는 신나는 마음으로 공연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