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BC] 나는가수다 시즌2 두번째 경연 대회를 시청하다

노래 모음집

by 그린체 2012. 5. 13. 21:49

본문

 

 

나는가수다 시즌2

 

2011년도 한해동안 열심히 본 프로 중에서 나는가수다 이다

올해에 시즌2를 하니 반갑다

시즌1은 녹화방송 이었지만 시즌2는 생방송이고

또 청중평가단 점수 40% 와 문자투표단  60%가 합산되어서

순위를 매긴다니 한층 달라진 나는가수다가 재미있게 다가온다

 

이번에는 12명의 가수들이라서 두번으로 나누어서 경연을 치르는데

불행하게도 시즌2의 첫번째 경연의 생방송은 보지를 못했다

 

 

 

 

나는 가수다 시즌2의 두번째 경연에 나온 가수들이다

 

 

 

 

 

박상민의 노래하는 모습을 보니 귀엽다는 생각이든다

청바지의 아가씨가 나를 보고 윙크하네 하는 노래가 생각나는데

오늘 경연에서는 제일먼저 노래를 부른다

 

 

 

 

 

정엽을 보면 부드럽고 달콤한 느낌이 드는  가수라서

성량이 큰소리로 막을 내리는 가수들과의 비교하면

상위권은 힘들다는 생각이 들었다

 

 

 

 

 

박완규의 봄비를 부르는 모습이 시원시원하다

국민라커라고 하는데 노래는 정말 잘하는 가수이다

 

 

 

 

 

김연우가 노래 부르는 모습

연우신이라고 하는 발라드의 노래가 잔잔하니 가슴을 파고든다

 

 

 

 

 

김건모의 모습을 보니 역시 김건모는 김건모다

연륜이 묻어나는 여유와 목소리가 참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어제 울산에서 두번이나 공연을 했다는데

지치지도 않는지 가수는 정말 가수이다

 

 

 

 

 

정인이라는 가수는 잘 모르는 가수이지만

젊은 나이에 어울리게 노래는 잘한다

 

 

 

 

 

오늘 상위권에 든 3명의 가수들이다

 

 

 

 

 

  나는 가수다 시즌2의 두번째 경연에서 1등을 한 박완규

 

 

 

 

 

애인있어요 라는 노래가 크게 히트를 친 맨발의 디바 이은미

나는 가수 중에서 조용필과 이은미를 제일 좋아한다

 

나는 가수다 시즌2의 MC로써  진행을 매끄럽게 잘 이어간다

매력적이 보이스가 특징인 이으니가 사회를 봐서 더 애착이 가는

나는 가수다 시즌2  이다

 

 

 



 

오늘 5월13일에 나는 가수다 시즌2

두번째 경연을 아주 재미있고 감등있게 시청을 하였다

상위권 3명과 하위권 3명의 경연이 펼쳐지는

다음주를 기대하면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