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쌀식떡으로 식빵 같이 구워서 잼을 바르니 맛있네요

포스팅1

by 그린체 2010. 10. 31. 19:42

본문

 


자연이 숨쉬는 건강한 먹거리 자연햇살의 쌀식떡으로

식빵과 함께 후라이팬에 구워보니

맛있고 쫀득쫀득한 식빵 같은 떡이 되었네요

청국장잼을 바르니 더욱 달콤하고 부드러워서

아침의 먹거리로는 최고이군요

 

 

 

 

쌀식떡으로 식빵같이 구워 청국장잼을 바른 모양입니다

 

 

 

 

 

쌀식떡 과 토스트빵 의 모습 

 

 

 

 

 

밀가루 빵과 쌀가루로 만든 쌀식떡빵

 

 

 

 

 

토스트 빵의 모양인데 색깔의 차이가 나지요

 

 

 

 

 

후라이팬에다 두가지를 구워 보았어요

 

 

 

 

 

구워지는 모습은 같은데 차이점은 쫀득함의 차이가 나는군요

 

 

 

 

 

 청국장으로 만든 잼입니다

 

 

 

 

 

 쌀식떡에다 바른 모습

 

 

 

 

 

 밀가루 빵과 쌀가루로 만든 식떡

 

 



 

 


 

 

 

 

똑같은 조건으로 구웠는데 맛의 차이가 나는데요

쌀식떡은 쫀득하고 찰기가 있어서 부드럽고

토스트로 구운빵은 조금 뻣뻣하고 딱딱하네요

여지까지 먹어온 빵이지만

우리쌀로 만든 빵같은 떡이 좋다는 것을 이제야 알았답니다

가끔씩 먹는것도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자연햇살의 쌀식떡의 모습

 

 

 

 

한양떡한과의 자연햇살 쌀식떡이

우리집의 아침대용식으로도  좋고 바쁘게 출근하는 사람들을

아침에 먹으니 든든하고 속이 편하더군요

지식나눔터에서 멋진 쌀식떡을 주신 분 들께

감사드리고 추천합니다

 

 http://www.dduks.com/

 

 


 

관련글 더보기